푸바오, 2023 크리스마스 앨범 발매! 강바오 할부지와 함께하는 성탄절 순간들 (움짤)
2023년 12월 22일

최근 푸바오 팬들이 활동하는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명 가수 부캐 ‘푸 레전드’ 푸바오의 신곡 발표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는데요.

그것은 바로 팬들이 직접 합성한 노래하는 푸바오의 앨범 자켓이었습니다.

사진 속 푸바오는 산타 모자를 쓰고 야무지게 마이크를 잡은 뒤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었는데요.

팬들이 만든 설정에 의하면 푸바오의 이번 신곡 이름은 ‘울면 한 대’라고 하구요.

올해 개최된 ‘판다아카데미’어워즈에서 “올해의 아이콘” “올해의 노래” “올해의 귀염둥이” 상을 수상하며 3관왕에 올랐다고 합니다.

‘울면 한 대’라는 노래는 모두가 눈물 흘리기보다는 웃는 날만 가득하길 바라며, 눈물을 흘리는 사람에게는 푸바오의 판판펀치로 응원해주겠다는 긍정적인 내용의 곡입니다.

푸바오는 이외에도 더블타이틀 곡 ‘루돌Fu 사슴코’를 공개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는데요.

이후 크래미 상을 비롯, 골든 바오상 등 각종 시상식을 휩쓴 아티스트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 소식을 들은 전세계의 이모 삼촌들은 “푸바오와 할부지 막방때매 오열했는데 푸바오가 산타처럼 우리집에 오는건가요?” “판판 펀치는 업계포상” “울지말고 모두 웃는 모습으로 푸바오를 만나자” “난 맞고 싶진 않지만 푸바오는 보고싶어” “하품해도 한 대 맞는 건가요?”라는 등의 다양한 의견을 내보였습니다.

한편 해당 커뮤니티에는 실제로 강바오 할부지와 행복하게 크리스마스 시즌을 보내는 푸바오의 모습도 여러 사진과 움짤로 올라왔는데요.

앙증맞은 성탄절 머리띠를 한 푸바오와 이 모습을 촬영하며 즐거워하는 강바오 할부지의 한 때가 보는 사람을 미소짓게 만듭니다.

푸바오와 할부지가 이번 성탄도 행복하게 보내기를 바랍니다!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