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도범이 집에 몰래 침입하지 주인 지키기 위해 강아지가 한 놀라운 행동 (+CCTV))
2022년 07월 28일

남의 집에 몰래 들어와 물건을 훔치는 절도범들이 간혹 집 내부에 설치된 CCTV에 찍히는 경우가 있는데요.

최근 대만에서는 남의 집 방충망을 뜯고 도어락을 부순 뒤 물건을 훔치려 들어온 절도범에게 집 안에 있던 반려견이 마구 짖어 대자 보인 행동이 집 내부의 CCTV에 찍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절도범은 남의 집에 있는 물건을 훔치기 위해 들어온 후 두 손을 모다 절을 먼저 했는데요.

절을 한 절도범은 1층부터 집안 곳곳에 혹시 훔칠 만한 물건이 있는지 찾기 시작했습니다.

거실에는 값비싼 물건이 없었는지 현금을 챙기더니 다른 방도 보려는 듯 했습니다.

그 순간 방 안에 있던 반려견이 절도범을 보고선 마구 짖어 대기 시작했습니다.

2층에서 잠을 자고 있던 가족들은 강아지 짖는 소리에 놀라 1층으로 뛰어 내려왔는데요.

강아지 소리에 놀란 절도범은 깜짝 놀랐는지 금세 문 밖으로 뛰쳐나갔습니다.

반려견 덕분에 절도범이 들어왔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가족은 곧바로 경찰에 신고했는데요.

2만 위안(한화 약 388만원)을 훔쳐 달아난 절도범은 며칠 후 경찰에 붙잡혔는데요.

절도범은 경찰에 “돈이 없어서 훔치자마자 다 써버렸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을 해당 사건에 대해 진술을 바탕으로 수사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강아지 짖는 소리에 놀라 달아난 절도범이 붙잡혔다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겁이 많네” “강아지 기특해” “돈 빨리 물어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개감동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