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손님들과 놀고 싶은 강아지가 한 역대급 귀여운 행동 (+사진)
2022년 07월 22일

강아지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지나가는 강아지를 보고도 발걸음을 멈출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만약 그 강아지가 자신에게 놀아 달라며 공을 준다면 한참 동안 함께 놀아 줄 수도 있을 텐데요.

 

최근 칠레의 한 백화점에 나타난 강아지가 손님들과 놀고 싶어서 한 귀여운 행동이 영상에 담겨 SNS를 통해 전파되며 엄청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사연의 주인공인 강아지 ‘보텔라’는 어디서 나타난 것인지 백화점에 방문한 손님들에게 놀아 달라며 졸졸 따라왔는데요.

아이는 공 놀이가 하고 싶었던 것인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는 손님들 발 밑에 공을 올리고선 자신은 밑에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위층으로 올라간 손님들은 자신들과 함께 온 공을 보고서는 미소를 지으며 공을 보텔라를 향해 던져 줬는데요.

보텔라는 마치 기다렸다는 듯이 손님이 던져준 공을 물러 뛰어 갔습니다.

그렇게 가나 싶었던 아이는 다시 돌아와 에스컬레이터에 똑 같은 방식으로 공을 올려 보냈는데요.

보텔라의 이런 행동이 신기했던 손님들 중 한 명은 아이가 사람들과 귀엽게 노는 모습을 영상으로 찍어 자신의 SNS에 올렸습니다.

이를 본 백화점 직원은 보텔라는 백화점에서 돌봐주고 있는 아이라며 댓글을 달았는데요.

보텔라는 평소 지나가는 손님들에게 간식과 물도 받아먹으며 귀여움을 온 몸에 받고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백화점에서 손님들에게 놀라 달라며 에스컬레이터에 공을 올려 보내는 보텔라의 귀여운 행동을 본 누리꾼들은 “나도 저 백화점 가서 놀아주고 싶다” “너무 귀엽다” “어떻게 에스컬레이터로 공을 올려 보낼 생각을 하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개감동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