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곳 판다 중 유일하게 푸바오만..” 한 팬이 선수핑 다녀와서 느낀 푸바오가 정말 특이한 점.
2025년 04월 24일

중국 선수핑 기지에 공개돼 다시금 팬들을 만나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우리 복보, 푸바오의 인기는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3월 25일 선수핑 기지에서 공개된 후 푸바오를 만나러 기지를 찾는 팬들이 정말 많은데요. 푸바오가 비공개일 때는 선수핑도 한산했는데, 슈푸스타가 공개된 후에는 선수핑 기지를 찾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졌습니다.

한국에서도 다시 끊겼던 ‘푸바오 패키지’ 여행이 활성화되면서 다시 푸바오와 재회하는 한국 팬들도 상당한데요. 최근 에버랜드 팬카페에 글을 작성한 한 팬이 현장에서 느낀 푸바오만의 특별한 점이 있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최근 직접 중국으로 날아가 푸바오를 만난 이 팬은 “세칭양 사육사님이 푸바오 자는 것을 직접 살펴주러 나왔다”라고 사진을 공개하면서 선수핑 기지에 있는 다른 판다들의 모습도 지켜봤다고 하는데요. 사진에는 선수핑 기지에 있는 다른 판다들이 있고 그 중에는 귀여운 아기들도 많았습니다.

특히 이 팬은 다른 판다들과 푸바오를 모두 지켜봤을 때 유독 푸바오가 특별한 점이 있다고 말했는데요. 이 팬은 “선수핑에서 느낀 점은 우리 푸야만 사람의 시선을 즐기는 것 같았다. 사람들을 쳐다보고 아이컨택이 가능한 판다는 없는 것 같다. 대부분 판다들이 먹이를 먹는 데 집중하고 그냥 가끔 돌아다니지, 사람을 쳐다보지는 않는다. 근데 푸바오는 사람의 시선을 느껴서 사람들이 방사장에서 손을 많이 흔들어준다. 자기를 쳐다보는 것을 알고, 이모들이 얼마나 왔나 체크하는 눈빛이다. 그래서 푸야가 현지에서 인기가 많은 것 같다. 사랑받고 자란 티가 팍팍 난다”라고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사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