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웃 액션도 할 줄 아네” 엄마 아이바오 앞에서 갑자기 엄살 피운 후이바오의 행동.
2025년 04월 14일

바오패밀리 너무도 귀여운 막둥이 후이바오가 ‘오버액션’ ‘헐리웃 액션’을 하는 장면이 포착돼 엄청난 귀여움을 팬들에게 선사했습니다.

지난 13일 에버랜드 판다월드 방사장에는 여느 때와 같이 아이바오, 루이후이가 일상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아이바오와 루이바오는 평소처럼 평화롭게 주키퍼들이 준비해주는 음식을 먹고 재밌게 놀며 하루를 보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막둥이 후이는 뭔가 마음에 들지 않았었나봐요.

이날 후이는 어디가 마음에 안 드는지 자는 엄마를 깨우고 ‘이빨 딱딱’ 소리를 내며 쨔즌을 내는 모습이었습니다. 잠자던 아이바오는 후이가 갑자기 깨우고 이빨 딱딱 행동을 하자 가까이 다가갔는데요. 엄마가 ‘크앙’하며 다가오자 후이는 엄마에게 “저리가”라며 손짓하더니 이내 갑자기 귀를 붙잡고 뒹굴기 시작했습니다. 엄마는 가만히 있는데 혼자 헐리웃 액션을 하며 엄살을 부렸던 것이죠.

평소 아이바오는 아이들을 훈육할 때나 놀아줄 때 머리를 깨물거나 붙잡아 놓고 코를 깨무는 행동을 많이 하는데요. 엄마가 그럴 줄 알고 후이바오가 미리 오버 액션을 했던 것이죠. 너무도 자기 의사 표현이 강한 막내 판다의 귀여운 순간이었습니다.

아이바오는 아무런 행동도 하지 않고 평상에 올라가 밥 먹을 채비를 했고, 후이는 기어이 엄마를 쫓아와 평상 위에서 뒹굴며 자신의 쨔즌을 계속 표현하는 귀여운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원본 영상 보러가기

사진 출처 : 인스타그램 dolmeng.bao, ba.ra_bao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