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팬들을 대신해 저희가 나설게요” 푸바오 중국 여행 1주년 기념, 현지 팬들이 놀라운 이벤트 펼쳤다.
2025년 04월 01일

대한민국의 영원한 아기판다, 푸바오가 지난 3월 25일 건강 회복을 한 후 다시 선수핑 기지에 공개돼 팬들을 만나고 있는 지금, 푸바오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중국 팬들이 정말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푸바오는 지난 2024년 4월 3일 중국에 도착했습니다. 2020년 7월 한국에서 태어나 햇수로 4년 동안 고향 대한민국에서 지내다가 엄마, 아빠의 고향 중국으로 간 지도 이제 1년을 꽉 채웠는데요. 푸바오의 중국 1주년을 맞이해 중국 선수핑을 찾아가는 한국 팬들이 정말 많습니다. 아이가 중국 1주년 더 외롭지 않게 해주고 싶은 이모, 삼촌들의 마음이 모이고 있는 것이죠.

하지만 중국 팬들은 직접 중국을 찾지 못하는 한국 팬들을 대신해 정말 진심으로 푸바오를 사랑하는 마음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중국 팬들은 푸바오 중국 여행 1주년을 맞이해 놀라운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지난 3월 30일 중국의 임오, 삼촌들은 푸바오를 축복하고자 중국 각지에서 광저우로 모였습니다. 이날 팬들은 푸바오 그림이 그려진 케잌을 준비했고, 팬들이 함께 모여 푸바오를 추억했습니다. 함께 선물도 나누고, 추첨 행사를 하기도 했습니다.

또 팬들은 중국 각지에서 푸바오 그림을 들고 차량 퍼레이드를 하며 일반 중국 시민들에게도 푸바오를 알렸다고 합니다.

이번 행사는 ‘광저우 유복단’이 주최했는데 대만에서 진행했던 푸바오 유람선 이벤트와 함께 진행됐다고 합니다.

팬들이 함께 모여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겼습니다.

한국 팬들을 대신해 푸바오 1주년을 기념해주는 중국 팬들의 놀라운 정성에 팬들은 “너무 감사한 임오 삼촌들” “푸바오를 이렇게 사랑해주는 사람들이 많다” “너무 멋진 분들”이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