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채꽃밭을 통으로 구매했어요” 중국 이모들이 푸바오 기다리면서 준비하고 있는 놀라운 것.
2025년 03월 21일

지난해 12월부터 중국 선수핑 비공개 전시구역에 따로 지내고 있는 우리 푸바오 공개를 목 빠지게 기다리는 팬들이 많습니다. 한국 팬들뿐만 아니라 중국 푸덕이, 이모들 역시 하루빨리 푸바오가 대중에 공개되길 기다리고 있는데요.

최근 푸바오의 옛 방사장에 안전망이 설치되거나, 방역 작업을 하는 등 공개가 임박한 것 같다는 소식이 나오고 있죠. 아직 선수핑 기지가 푸 공개 일정은 밝히진 않았지만 중국 팬들은 푸바오가 나올 것을 미리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 방법이 너무도 감동적이고 놀라웠어요.

푸바오는 2025년 4월 3일이 되면 중국에 간 지 1주년이 됩니다. 푸바오 1주년 기념 중국 주화도 발행됐는데 워낙 인기 판다여서 그런지 중국 이모들이 구매 릴레이를 펼쳐 벌써 매진됐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푸바오 공개 일정과 1주년에 맞춰 푸바오를 위한 갖가지 이벤트가 이처럼 진행되고 있는데요.

특히 푸가 나오는 날 푸를 보러오는 팬들에게 나눠주기 위해 중국 이모들이 ‘유채꽃밭’을 통으로 구매했다고 합니다. 유채꽃을 구매한 것이 아니라 밭을 구매해 푸바오가 좋아하는 유채꽃을 팬들과 함께 만끽한다는 내용이 공개된 것이죠.

실제 중국 푸덕이들이 구매했다는 유채꽃밭은 푸바오가 좋아하는 유채꽃으로 가득했고, 대지 역시 꽤나 넓어보여 중국 이모들의 ‘큰손’과 푸바오를 향한 ‘큰마음’을 함께 느낄 수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더 진심이고 커다란 중국 이모들의 푸바오 향한 마음에 국내 팬들도 “푸바오가 공개되어도 중국 이모들이 사랑을 많이 줄 것 같아서 안심이 된다” “푸바오 아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정말 정성이 대단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