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바오들 보고 갈듯” 오늘 에버랜드 찾아왔다는 특별한 손님들의 정체.
2025년 01월 20일

그 간 ‘연예인들의 연예인’ 바오패밀리를 보기 위해 수많은 연예인들이 에버랜드 판다월드를 찾아왔었죠. 최근에도 특별한 연예인들이 에버랜드를 방문했다는 소식에 바오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앞서 지난 12월에는 가수 태연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 ‘TAEYEON Official’에서 주키퍼들과 함께 판다들을 위한 특별한 간식을 만드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지난 1월 14일 방영된 SBS ‘틈만나면’에서는 MC 유재석, 가수 김종민, 배우 김대우가 방문해 러바오의 귀여운 모습에 흐뭇한 미소를 지어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이렇게 태연, 유재석, 김종민, 김대우 등 유명 연예인들의 방문이 이어지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20일 에버랜드에서 연예인들의 방송 촬영 장면이 한번 더 포착됐습니다.

배우 차태현,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 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촬영을 하는 모습이 목격된 것인데요.

현장에 있던 팬들은 이들이 예능 프로그램을 촬영 중이라고 예상했습니다.

팬들은 이들이 tvN의 예능 프로그램 ‘핸썸가이즈’ 촬영을 위해 방문했을 것이라는 추측을 내놓고 있습니다

핸썸가이즈는 배우 차태현, 선수 김동현, 배우 이이경, 탤런트 신승호, 선수 오상욱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의 문화, 자연, 장소, 매력적인 인물들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고정 출연진 다섯 명 중 세 명이 목격되었기에 촬영 중인 프로그램이 핸썸가이즈일 것이라고 추측하는 것입니다.

이번 촬영은 ‘핸썸가이즈’가 추구하는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꼭 알아야 할 장소와 문화”라는 취지에 맞춰, 에버랜드를 우리나라의 필수 방문 명소로 인정한 셈인데요.

이에 팬들은 ‘핸썸가이즈’의 프로그램 취지를 고려할 때, 판다월드와 주키퍼들, 그리고 바오 패밀리 역시 촬영 대상에 포함되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독보적인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바오 패밀리와 주키퍼들은 ‘꼭 알아야 할 대한민국의 문화’라는 프로그램의 방향성과 딱 맞아떨어지기 때문입니다.

만약 판다월드가 프로그램에 나온다면, 이는 판다월드와 주키퍼들, 바오 패밀리가 누구나 알아야 할 특별한 존재로 인정받게 되는 것이죠.

팬들은 이번 촬영을 통해 정말 바오패밀리가 방송에 나올지, 방영된다면 어떤 특별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특히 ‘핸썸가이즈’의 프로그램 특성상 바오 패밀리와 주키퍼들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도 더해지고 있습니다.

팬들은 “정말 너무 궁금하다”, “무슨 일일까?”, “바오패밀리가 나왔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출처: SBS 프로그램 ‘틈만 나면’  소녀시대 태연 공식 유튜브 TAEYEON Official, 네이버 카페 주토피아, tvN ‘핸썸 가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