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미있는 성탄절과 새해가 되길..” 대만 타이베이 이모들이 푸바오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이벤트.
2024년 12월 02일

푸바오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특히 대만의 타이베이 이모들의 애정은 남다른데요.

대만에서 ‘안녕, 할부지’ 개봉된 이후 대만에선 아주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습니다.

강바오가 대만에서 무대인사를 진행했을 때는 전석 매진 될 정도였죠.

특히 타이베이에서는 팬들의 단체 관람과 오프라인 모임 등 다양한 팬 활동이 활발하게 이어졌습니다.

팬들끼리 영화 ‘안녕, 할부지’를 단체 관람하며 교류하기도 하고 오프라인 모임을 가지는 등 한국 팬 못지 않은 사랑을 보여줬습니다.

이처럼 대만 팬들이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푸바오와 바오패밀리를 아끼는 모습은 한국 팬들에게도 큰 감동을 주었죠.

최근 이러한 대만 타이베이 지역 이모들이 또 하나의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대만 푸바오 파라다이스라는 팬 모임에서 성탄절과 새해를 맞아 푸바오 랩핑 버스를 운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는데요.

반차오-푸위안 거리를 다니게 될 이 버스는 12월 14일부터 1월 13일까지 한 달간 운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는 푸바오와 팬들이 함께 의미 있는 연말연시를 보내고자 하는 팬들의 마음을 담아 기획되었다는 점에서 매우 특별하죠.

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이 이벤트가 순수하게 팬들의 자발적인 모금으로 이루어졌다는 것입니다.

주최 측은 어떠한 외부 지원 없이 온전히 팬들의 정성으로 만들어진 행사임을 강조했죠.

이처럼 대만 팬들이 다시 한번 가족 같은 마음으로 푸바오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한 것에

한국 팬들은 “대만 이모들 진짜 감사하다ㅠㅠㅠㅠ”,”대만임모님들 사랑해오 곰아워오ㅠㅠㅠㅠ” 등의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스레드 b9935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