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이모가 보내준 영상” 오랜만에 공개된 푸바오 근황, 너무 다행스러운 모습이었다.
2024년 09월 25일

최근 중국 선수핑 기지에 폭우로 인해 산사태가 발생하면서 며칠 간 푸덕이들은 기지에 방문해 푸바오를 만나지 못했습니다.

선수핑 기지 측이 임시 폐원을 결정하면서 관람객들이 당분한 판다를 보러 선수핑에 입장하지 못했기 때문이죠. 너무도 다행히 현재는 현장이 깔끔하게 수습돼 오는 26일 개원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산사태로 인해 피해는 있었지만 다행스럽게도 판다들이 다치진 않았다고 합니다. 우리의 푸바오 역시 큰 문제 없이 여전히 방사장에 출퇴근을 하며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지난달 가임신 증상을 겪은 후 현재는 많이 호전돼 냠냠 맛있는 밥도 많이 먹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러던 25일 중국 현지에서 촬영된 푸바오 영상이 전해지며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25일 에버랜드 주토피아 네이버 팬카페에는 “중국 임오가 보내주신 따끈따끈한 푸바오 영상입니다”라는 제목으로 푸바오 근황이 공개됐는데요. 현재 선수핑 날씨는 아주 맑았는데 푸바오의 표정과 행동 역시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죠.

선수핑 기지 푸바오 방사장은 지난 23일 제초를 했고 26일 개원을 앞두고 푸공주 방사장뿐만 아니라 다른 판다들의 방사장의 물청소가 한창이라고 합니다. 이와중에 우리의 푸는 싱싱한 대나무를 먹으며 평상에 앉아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어느덧 여름 더위가 물러가고 선선한 가을이 찾아온 만큼 푸바오도 선선한 공기를 만끽하며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가임신 기간 동안 식사량이 확연히 줄어들었을 때보다 확실히 상태가 좋아보였죠. 영상을 소개한 푸덕이 역시 “오늘 푸바오는 상태도 아주 좋아보이고 밥도 잘 먹는다고 합니다. 밥 먹는 푸바오 얼굴 보시고 임오삼툔들도 마음 놓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팬들은 “잘 지내고 있구나” “푸공주 보고 싶어서 상사병 날 뻔했다” “소식이 전달돼서 너무 다행이다” “오늘따라 우리 공주가 우아해보인다”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