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이 허락한다면 너를 꼭..” 푸바오를 누구보다 사랑하는 중국인 할머니가 남긴 감동적인 말씀.
2024년 07월 23일

6월 12일 대중 공개 후 현재 1개월 넘게 매일같이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며 돌멩이들을 만나고 있는 우리의 푸바오. 푸바오는 여전히 이쁘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뿜뿜 뽐내고 있으나, 선수핑 기지의 환경은 우리가 생각한 것보다 열악한 것으로 나타나 팬들의 우려도 큰 상황이죠.

의자 투척 사건이 벌어질 정도로 위험한 상황도 있었지만, 이에 분노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은 그만큼 우리 푸바오를 사랑하고 아끼는 사람들이 많다는 증거이기도 합니다.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푸바오는 엄청나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푸바오를 보기 위해 선수핑 기지를 방문하는 중국 팬들도 상당하고 푸공주의 영상을 보며 애정을 드러내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최근 푸바오를 너무도 사랑해 힘든 몸을 이끌고 선수핑 기지를 찾은 한 할머니의 이야기가 진한 감동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이 중국인 할머니는 푸바오가 한국에서 중국으로 반환될 때부터 푸공주에 대한 관심을 보여줬고, 선수핑 기지에 공개된 후에도 푸바오가 사랑을 받길 바라는 마음을 보여준 분인데요.

푸바오의 4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서 이 할머니는 직접 선수핑 기지를 방문했는데요. 푸바오의 행복한 4번째 생일을 맞이해 이 할머니를 푸공주를 위한 덕담과 축복의 말씀을 해주셨다고 하죠.

할머니가 푸바오에게 하는 말이 영상으로 찍혀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할머니는 푸바오에게 “너가 항상 즐거웠으면 좋겠구나. 생일 축하한다”라고 말하며 “내 몸이 허락하는 한 계속 너를 보러 오고 싶다”라고 말해 듣는 푸덕이들로 하여금 진한 감동을 안겼습니다.

할머니의 말씀에 “오래오래 건강히 푸바오를 보러 오셨으면 좋겠다” “너무 감동적인 중국 팬분인 것 같다” “너무 감사드리고 복보의 복을 받으시길 바란다”는 팬들의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사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