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메인 화면 러바오 사진인 이유는..” 강바오의 세심한 사랑 방법에 모두 울컥했다.
2024년 05월 24일

진정한 판다 아빠이자 푸바오와 루이후이의 할부지인 에버랜드 판다월드 강철원 사육사가 최근 중국의 판다 특집 생방송에 직접 출연했습니다. 푸바오의 인기와 영향력이 중국 현지에서도 상당한 만큼, 아이를 어린 시절부터 돌봐준 강 사육사를 향한 중국 내 인기도 상당하기에 이번 방송에 직접 출연한 것인데요.

중국 측이 직접 에버랜드 판다월드를 인터뷰어를 보내 강철원 사육사를 만났습니다. 이날 강 사육사는 방송에서 6월에 푸바오를 보러갈 계획이라고 직접 밝히면서, 푸바오의 남자친구나 러바오 같은 멋진 수컷 판다가 되길 바란다는 ‘찐할부지’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그러나 이번 방송에서 강 사육사는 단순히 푸바오를 향한 애정만 드러내지 않았습니다. 푸바오보다 먼저 강 사육사와 만났던 엄마아빠인 아이바오와 러바오를 향한 진한 애정도 드러내 감동을 안겼는데요. 가장 대표적인 것이 강철원 사육사의 휴대폰 배경화면이었습니다.

강 사육사는 자신의 스마트폰 잠금 화면 배경 사진이 러바오, 본화면 배경 사진이 푸바오라고 밝혔는데요. 특히 러바오를 가장 메인화면인 잠금화면 사진으로 설정해둔 아주 감동적이고 사랑 넘치는 이유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강 사육사는 러바오를 메인 화면 사진으로 설정해둔 것에 대해 “러바오는 나의 첫 판다다”라고 설명하며 아이바오는 마음 속에 있다며 아부지다운 사랑을 드러냈는데요. 또 과거 러바오를 배경화면으로 설정해둔 것에 대해 강 사육사는 “푸바오가 태어나고 많은 사람들이 푸바오에게 많은 관심을 가졌다. 러바오에 대해 관심이 줄었다. 그래서 러바오에게 미안해서 메인에 사진을 넣고 러바오에게 ‘아빠의 사랑은 변함이 없어’라고 말해줬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에버랜드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