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3일 푸바오를 태운 차량이..” 방금 전 판다월드 푸바오 배웅 관련 공지가 공개됐습니다.
2024년 03월 27일

4월 3일 대한민국 용인 푸 씨 푸바오의 중국 여행이 확정된 가운데, 에버랜드 판다월드 측이 푸바오 배웅 일정을 공식 확인했습니다.

27일 에버랜드 측은 자사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4월 3일 푸바오 반환 수송 계획을 공개했는데요. 4월 3일 오전 10시 40분 판다월드에서 푸바오를 태운 수송 차량이 인천국제공항으로 향할 예정입니다. 특히 푸바오 수송에 이용되는 차량은 반도체 수송용 무진동 특수차량으로 알려졌는데요.

판다월드 측은 “푸바오를 태운 차량은 오전 10시 40분 판다월드를 출발할 에정입니다. 비록 푸바오는 차량에 타 있어 손님들을 직접 만날 수 없지만, 판다월드 사육사들이 장미원에서 대표로 간단한 인사를 드릴 예정입니다”라고 공지했습니다.

그러면서 “푸바오의 새로운 여정에 함께 응원 부탁 드립니다”라고 당부 인사도 남겼는데요.

에버랜드의 푸바오 반환 일정이 상세히 공지로 나오자 푸바오 팬들은 이별을 실감하는 분위기입니다. 당장 일주일밖에 남지 않은 푸바오의 한국 생활에 팬들은 “벌써부터 보고싶다” “가는 길을 꼭 배웅해줘야겠다” “당일 라이브 방송해줄텐데 꼭 가서 봐야겠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